Galaxy Note8 돔글라스 신제품 발표회

Galaxy Note8 돔글라스 신제품 발표회 성황리 개최! (주)화이트스톤에서 Galaxy Note8 Dome Glass 및 새롭게 선보이는 lavitation기능으로 디바이스를 보호해주는 Friendly case ‘LAVIT’ 출시기념 론칭 발표회가 화이트스톤 스퀘어에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출시 이후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Galaxy Note8 Dome Glass와 새롭게 선보이는 Friendly case ‘LAVIT’ 까지도 지금처럼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돔글라스 일본시장 진출

(오늘의 CEO) 류종윤 화이트스톤 대표 etnews / 함지현 기자 “자사 돔글라스 품질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습니다. 일본만큼 품질을 까다롭게 여기는 시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 가입자 수가 우리나라 3배인 일본 시장에서 10% 이상 점유율을 기록하겠습니다.” 류종윤 화이트스톤 대표가 일본 통신사에 제품을 공급한다는 희소식을 밝혔다. 화이트스톤은 에지형 스마트폰 전용 강화유리 ‘돔글라스’를 판매한다. 곡면 형태 스마트폰을 보호하지…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중소·중견 기업을 수출 챔피언 기업으로! (주)화이트스톤이 중소기업청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사업」의 참여기업으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지정 선정되었습니다. 화이트스톤만의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국내 외 세계시장 진출에 대한 열정과 발전을 지속하여 안정되고 최적화된 수출 전략 수립을 기초로 성공과 기회의 장으로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더 발전하는 주식회사 화이트스톤을 기대해주십시오.

Galaxy S9/S9+ 돔글라스 신제품 발표회

Galaxy S9/S9+ 돔글라스 신제품 발표회 올해 상반기 Galaxy S9/S9+ 이 출시 되면서 화이트스톤 돔글라스가 함께 출시 되었다. 화이트 스퀘어에서 초대된 여러 방문객들이 돔글라스를 살펴보고 체험해보고 있다. 화이트스톤 Galaxy S9/S9+ 돔글라스 신제품 발표회 성황리에 완료!

에지형 강화유리 ‘돔글라스’ B2C로 확대!

에지형 강화유리 ‘돔글라스’ B2C로 확대! 전자신문 e-news / 정영일 기자 화이트스톤은 자체 개발한 에지형 스마트폰 강화유리 `돔글라스`를 시판용 시장(애프터마켓)에 본격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그동안 `돔글라스` 강화유리는 전문매장에서만 부착 가능했다. 돔글라스는 화이트스톤이 자체개발한 강화유리 제품으로 액상 점착제를 이용해 전면 점착이 가능하다. 시장에 나와있는 기존 강화유리와 달리 에지형태 스마트폰에도 완전하게 밀착할 수 있다. 류종윤 화이트스톤 대표는 “삼성…

돔글라스 B2C진출!

에지형 강화유리 ‘돔글라스’ B2C 진출! 매일경제 / 안갑성 기자 사진설명21일 경기 성남시 본사에서 만난 류종윤 화이트스톤 대표가 스마트폰 강화유리 신제품 ‘돔글라스’를 소개하고 있다. 화이트스톤이 개발한 에지형 스마트폰 강화유리 ‘돔글라스'(DOME GLASS)가 시판용 시장(애프터마켓)에 본격 진출한다. 화이트스톤은 21일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그간 전문매장에서만 부착 가능했던 돔글라스를 누구나 손쉽게 직접 부착할 수 있는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용 제품 형태로…